본문 바로가기
집(에서먹는)밥

더블새우 뚱드위치 & 허니파이터라떼_편스토랑 44회 우승상품_이유리&추성훈

by 암흑탐험가 2022. 7. 29.
반응형

44번째 편스토랑 주제 바캉스에 맞는 음식과 음료는 두명의 우승자를 만들었습니다.

이유리의 왕보샤샌드위치가 바캉스의 간편식에 우승을...

 

추성훈의 생마꿀라테가 바캉스의 음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두분의 공동우승을 축하하며... 밀키트가 없어 아쉽긴 하지만 출시된 샌드위치와 커피를 먹어봤습니다.

 

이번 우승상품은 비주얼 차이가 아주 극심합니다.  이름도 바꿨구요...

왕보샤샌드위치는 더블새우뚱드위치로... 생마꿀라테는 허나파이터라떼로... 

대신 가격은 생각보다 착하긴한데... 기존 편의점 판매제품과는 약간 높긴합니다.  

 

더블새우 뚱드위치는 3,500원이고 허니파이터라떼는 2,700원입니다.

 

더블새우 뚱드위치의 비닐을 벗겨보니 약간 찌그러져있어요. ㅠ.ㅠ

두개의 샌드위치는 다른맛입니다.

 

왼쪽은 좀 두꺼운 편이고 식빵 안쪽에 토마토, 피클, 새우패티, 칠리소스가 들어있어요.

오른쪽은 좀 얇고 새우패티와 얇은 식빵, 에그마요와 오이가 들어있어요.

 

청양머스타드마요가 느끼함을 잡아주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보여줘요.  청양머스타드라 매운맛이 느껴질 줄 알았는데 그렇진않네요.  그리고 새우패티는 새우의 맛과 향이 두드러집니다.

 

토마토, 얇은 식빵에 피클, 새우패티, 칠리소스가 발라져있는데요...

칠리의 맛과 오이피클의 향과 식감, 새우패티에서 느껴지는 새우맛이 잘 어울렸어요.

 

담백한 에그마요의 맛과 약간 자극적인 칠리소스의 맛 둘 다 괜찮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칠리소스가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식빵이 살짝 질긴 느낌이 들었지만 3,500원짜리 샌드위치의 가격을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라 생각합니다.

 


허니파이터라떼... 생마꿀라테는 생마를 갈고 꿀과 야관문을 우려낸 우유, 시나몬가루가 어우러진 맛인데 어떻게 구현했을지 정말 많이 궁금했습니다.

 

색은 특별할 것 없는 밀크커피 비주얼입니다.

맛은... 일반적인 밀크커피보다 부드럽고 달달함이 더 느껴졌어요.

마는... 합성향료 마향이 들어갔다고 나오는데 잘 모르겠어요.  꿀아메리카노와 비슷한 느낌이였어요.

 

고카페인이라고 되어있는데... 에스프레소 추출액이 전체의 1.5%정도 들어가있어요. 꿀분말은 0.01%로 표기되어 있고요.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좋았는데 딱 그정도입니다.  

 


샌드위치는 다른 제품에 비해 단가가 약간 높지만 다시 먹을 생각은 있는데... 커피는 먹어본 맛으로는 큰 장점이 없어보이네요.  함량이 너무 자세하게 나와서 그런걸까요? ^^;;

 

두가지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