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_충남아산 온천

by 암흑탐험가 2024. 3. 22.
반응형

예산시장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이번 여행의 메인장소인 도고온천을 방문했습니다.

보통 이런곳에 가면 아침 일찍 가는데, 예산시장에서 점심을 먹고 오후권을 끊어서 가자고 하더라고요. 

 

1인권 종일은 5만원, 선셋스파(15시 이후 발권가능)는 3만원, 나이트스파(17시 이후 발권)은 2.3만원입니다.

아침 일찍부터 하루종일 있긴 힘드니 선셋스파를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어요.  

 

그런데 선셋권을 끊고 오후에 들어가려는 생각을 한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물론 3월 1일 휴일이라 오전부터 방문한 사람들도 많았겠지만... 라커가 부족해 3시 5분쯤 입장권 티켓발권 대기를 했는데 카톡으로 대기 400번대가 뜨네요.  주차도 힘들어서 다른곳 가기도 힘들고... 걸어서 숙소까지 가서 대기했어요.

 

16시쯤 대기 100번대였는데 갑자기 매표소에서 대기하라는 톡을 보고 급하게 다시 방문했습니다.  

날씨도 엄청 춥고 선셋스파는 못들어가고... 조금 있으면 17시 나이트스파 들어가게 생겼네요.

 

결국 입구에서 대기하다 17시를 넘겨서 입장을 하게 됐어요.  추운데 실내에서 대기할수도 없고, 3시부터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은 한가득이고... 입구 매표소는 총체적 난국이였어요.  불만 한가득 안고 입장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라커룸, 샤워장을 지나 입장하면 2층에서 보이는 광경이예요.  

사람들 정말 많죠???  실내는 눈에 보이는게 전부예요.  

 

야외가 있어 나가봤어요.  하늘은 구름 살짝 낀 파란 하늘인데 날씨는 엄청나게 추웠어요.  그래도 따뜻한 유수풀에 사람들이 엄청 많이 돌고 있어요.

 

유수풀 옆엔 아쿠아 바가 있어요.  저기서 먹는 피자와 맥주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 들어갈 틈이 없어요.  게다가 날이 너무 춥기도 했고요.  저 안에 비집고 들어갈 엄두가 나지않아 다시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실내만 놓고보면 상당히 좁아요.  그런다고 실내에 탕이 많이 있는건 아니라 느긋하게 온천물에 몸 담그고 있기에 썩 좋진 않아요.  따뜻한 온천물을 즐기고 싶다면 야외 이벤트 스파를 추천합니다.  겨울엔 추워서 목만 내놓고 있어야해요 ㅎㅎ

아니면 라커룸에 있는 목욕탕의 탕을 이용하는것도 좋습니다.  목욕탕 안쪽에도 실외 노천 온천탕이 있어요.

 

사우나에 들어가있다가 애들 찾아서 다시한번 밖으로 나왔어요.  너무 춥더라고요.  유수풀 잠깐 보다가 너무 추워 이벤트탕에 들어가 목만 내놓고 있으니 몸이 노곤해지네요.  얼굴은 시원하고 몸은 따뜻한게 생각보다 기분 좋았습니다.

 

식당은 온천탕 입구, 계단 아래쪽에 있어요. 상당히 깨끗하고 음식도 빨리 나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5분내로 나왔던 것 같아요.  육개장은 얼큰, 꼬치어묵우동은 평범. 치즈돈까스는 맛있었어요.

 

요금표를 올리려고 했는데 너무 늦게가서 그런지 키오스크나 전광판이 모두 꺼졌어요.

식당에는 일반적인 메뉴와 교촌치킨이 있네요.

 

저녁까지 먹고 시간은 어느덧 오후 8시 15분.  처음 들어왔을때보단 적지만 그래도 아직 많은 사람들이 남아있어요.

울 애들은 이런데 오면 뽕 뽑을때까지 버티다가 나가니.. 아마 폐장할 시간까지 버틸것같아요.

 

주말 및 공휴일 운영시간은 오후 9시까지, 온천탕은 오후 10시에 끝나요.  

평일엔 20시에 모두 마감합니다.

 

밤엔 조명이 은은해 예쁜 것 같아요.  그런데 오랜만에 사우나, 열탕, 때까지 밀고보니 어느덧 주차장에는 제 차 한대만 덩그러니 남았네요 ㅎㅎㅎ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물놀이(?)와 목욕탕을 이용해 좋았습니다.  

그런데 위에 언급하긴 했지만 입구 매표소의 문제인지, 라커룸의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2시간을 넘게 대기한건 좀 불편했어요.  5시에 발권 후 입장했을때 생각보다 많은 라커룸이 비어있어 내부적인 문제가 있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시설이 생각보다 좀 작았던 것?  스파라고 되어있는데 온천탕이 많이 없었던 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아이들은 상관없겠지만 중/고등학생 이상은 좀 재미없어 할 것 같아요.

그래도 나름 쉴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니 24년 한해도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주소 :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전화 : 041-537-7100

영업시간 : 월~금 09:00 ~ 19:00, 토,일, 공휴일 09:00 ~ 21:00

주차 :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