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스토랑

편스토랑 57번째 주제 [간식] 우승상품 햄에그 파인애플번 샌드위치_강수정

by 암흑탐험가 2023. 6. 13.
반응형

이번 편스토랑 우승상품이 빵이라 먹어볼지 말지 고민하다가 동네GS에 갔더니 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왔습니다.  그런데 GS25 공식계정에 올라온 위의 사진엔 가격이 3,200원으로 되어있는데 조금 다르네요.

 

포장지도 똑같은데 가격은 2,900원입니다.  이번주에 사면 쿨피스도 증정품으로 줘요. 

 

포장지를 뜯으면 플라스틱 케이스에 파인애플빵이 보여요. 

홍콩에서 유명한 간식인 파인애플번은 모양이 그렇게 생겨서 이름이 붙었다고 했는데 여기엔 파인애플이 들어있어요.

 

소스는 파인애플퓨레와 파인애플 농축액으로 만들었어요. (방송에선 통조림 파인애플에 연유를 믹서기에 갈아서 만듦)

 

반 갈라보니 빵 사이에 커다란 햄과 계란,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빵은 끈적한 느낌을 주는데, 빵 만으로는 약간 퍽퍽한 느낌과 질척한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저 사이사이 박혀있는건 파인애플조각이네요.  

소스는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한 맛을 내고, 햄은 짭짤한맛, 중간에 있는 계란은 부드러움을, 사이사이 박혀있는 파인애플은 상큼한 맛을 내요.  

 

증정품 쿨피스와 함께 먹었는데 파인애플 종합선물세트를 먹은 느낌이예요.

오랜만에 먹은 쿨피스 맛있네요.  하지만 달달한 소스에 달달한 쿨피스는 좀... 커피나 흰우유와 더 잘 어울리는듯해요.

 

사이즈는 손바닥 사이즈보다 약간 크지만 양은 좀 적어요.  간단한 아침으로 먹기엔 좋은데 새콤달콤한 맛이라 간식으로 먹는게 더 좋겠어요.  파인애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