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먹는)밥

애슐리 토핑듬뿍 로제떡볶이_홈스토랑 밀키트

by 암흑탐험가 2022. 11. 6.
반응형

월말 (매월 25일경)이 가까워오면 애슐리 홈스토랑 앱에서 할인을 합니다.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어 종종 애용합니다.  이번엔 로제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넙적당면에 야채, 눈꽃치즈, 소시지, 콘치즈떡, 베이컨, 밀떡, 로제떡볶이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작은 냄비에 물을 끓여 넙적당면을 삶고, 나머지 조리는 넙적당면 절반정도(6~7분쯤) 삶았을 때 시작하면 대충 맞아요.

조리법도 간단하고 맛도 좋아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끓는물에 넙적당면을 넣고 중간중간 저어주세요.

11분정도 삶았는데 이빨이 튕길정도로 탱글탱글합니다.  13분을 맞춰도 좋았을 거 같지만 큰 차이는 없었을 듯 합니다.

 

궁중팬에 식용유 두바퀴 두르고 예열한 뒤 야채, 소시지, 베이컨을 익혀줍니다.

소시지는 칼집이 다 들어가있고, 야채는 대파만 세로로 잘라서 넣어주면 됩니다.  길게 절반만 잘라줘도 됩니다.

 

물 200ml, 콘치즈떡, 밀떡을 넣어줍니다.  네식구 먹어야 하니 집에 있던 쌀떡도 조금만 추가해줬어요.

넙적당면도 같이 넣어줘야 하는데 아직 삶고있는 중이라 우선 저것만 넣고 끓였어요.

 

당면을 다 삶아서 찬물에 후딱 헹궈 바로 투입합니다.  물이 2/3정도 졸아들때까지 볶아줍니다.

 

물이 어느정도 졸아들면 로제소스 투입해주세요.  그리고 바닥에 눌어붙지않게 잘 저어주세요.

 

강불에서 4분 30초간 볶아주라 했어요.  약간 묽은 듯 보여도 불 끄면 금방 꾸덕해집니다.

좀 더 꾸덕한 질감을 원하신다면 체다치즈 한장 넣어줘도 좋겠네요.  소스가 너무 졸아들때까지 끓이면 실패할 수 있으니 좀 묽다~ 싶을때 불을 꺼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완성되면 그릇에 담아 눈꽃치즈(엔젤헤어치즈)를 뿌려주세요.  맛있어보이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튀김도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항상 김말이만 튀겨먹다가 로제떡볶이라 야채튀김으로 해봤는데.. 애들도 소스에 찍어 엄청 잘먹었어요.

아주 약간 매콤함이 느껴지지만 마라탕도 먹는데 이게 맵기나 할까요? ㅎㅎㅎ 

 

 

기존 재료에 떡만 좀 추가하고 야채튀김 4조각에 밥 한공기로 한끼 뚝딱했습니다.

재료를 다 건져먹고 남은 소스를 밥과 비벼먹었더니 엄청 잘 어울리네요.  드시게 된다면 꼭 밥과 같이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