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먹는)밥

애슐리 짬뽕순두부 찌개_홈스토랑 밀키트

by 암흑탐험가 2022. 5. 6.
반응형

아주 저렴한 가격의 한끼.  그리고 저렴한 가격만큼 쉬운 조리법, 그리고 적당한 맛까지...

괜찮은 순두부찌개입니다.

 

야채손질, 냄비에 양념장넣고 끓이기, 끓기시작하면 모든재료 넣어주고 끓여서 먹기 (+날계란 추가)

조리법 정말 간단하죠?

 

어머. 재료도 너무 간단해요.  이거면 라면 끓이듯 아이들도 끓여서 먹을 수 있겠는걸요~

물론 버섯, 호박, 고추를 싫어한다면 힘들수도있고요 ㅎㅎㅎ

 

야채와 바지락은 흐르는물에 세척해줬습니다.

 

물 350ml에 소스를 넣고 끓이는중.  약간의 맛있는 매운맛이 느껴집니다.  

 

순두부, 야채, 바지락, 계란까지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기만 하면 끝! 아주 약간의 고추기름 뜨는게 보이네요.

 

계란을 좀 나중에 넣을걸 그랬나봐요.  너무 익어버렸네요.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짬뽕순두부는 국물이 짬봉맛 나는 순두부찌개입니다.  음... 더이상 뭐라 덧붙일만한 말이 없네요.

맛은 그럭저럭 맛있는데 또 생각날 정도로 아주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할인해서 7,900원이라는 가격과, 네식구가 한끼 먹을 수 있었다는 점에선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어요.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는데 또 생각나고 사먹고 싶다는 느낌은 없네요. 

 

그냥 평범한 맛이라 실패하진 않을 것 같아요.  궁금하시다면 드셔도 큰 문제는 없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