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먹는)밥

애슐리 까르보나라 수란파스타_홈스토랑밀키트

by 암흑탐험가 2022. 5. 2.
반응형

한달에 한번, 20일쯤 진행하는 애슐리 밀키트 할인행사에서 새롭게 구매한 까르보나라 수란파스타.  애들이 크림파스타 종류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 사봤습니다.

 

조리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파스타면 삶고 대파는 다져주고 베이컨, 야채를 볶아줍니다.

재료를 볶다가 까르보나라 크림소스를 넣고, 소스가 끓으면 스파게티면을 넣고 볶아주기.

마지막으로 수란과 눈꽃치즈로 데코레이션 완성.  참 쉽죠?

 

재료들이 딱 필요한 양만큼 준비되어 있고, 큰 손질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대파, 양파를 작게 썰어주고...

 

헉. 너무 간단해서 중간생략해버렸네요.  이미 야채 다 볶고, 까르보나라 소스도 넣어서 끓이다가 파스타면도 삶아서 집어넣어버렸네요.

 

두가지 색의 눈꽃치즈가 들어있어 더 예쁜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수란까지 올려주니 화룡점정이 생각납니다.

 

맛은... 애슐리 밀키트답게 맛있는 까르보나라였습니다.  소스가 조금 많아 보이지만 약간 묽다 싶을 때, 아님 조리시간을 정확히 지키는걸 추천합니다.  그러면 접시에 세팅하고 차릴때쯤 적당한 꾸덕함으로 바뀝니다.

조리법에 나오는대로 노른자를 터트려 섞어먹으면 더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빠네처럼 종종 다시 먹고싶어지는 맛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14,900원인데 할인받아 11,900원에 먹었어요.  지금은 12,900원에 할인판매 하고있네요.

 

2인분으로 충분하고, 약간 부족할 것 같음 파스타면 1인분만 더 삶아서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0.5인분정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