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팰리이야기

팰리세이드 차량출고기간(22년08월)

by 암흑탐험가 2022. 9. 1.
반응형

팰리에 대해 카페 출고인증 글을 통해 정리한게 벌써 6개월째입니다.

그동안 F/L 변경으로 인해 구형(?)이 되었지만 예전것이 더 예쁘게 보이는건 제눈에만 그런걸까요? ^^;

투싼의 아이언맨 느낌의 라이트는 좀 멋있단 생각이 들지만.. 팰리의 저 방패(?)는 아무리 봐도 적응이 되질 않아요.  그리고 이전버전은 캘리와 프레&익스의 구분은 그릴의 아주 미세한 차이가 있었다면 이번엔 크롬그릴과 검정그릴로 엄청 눈에 띄어요.  

 


최장은 지금 별 의미가 없네요.  작년 신청했다가 올초에 계약 컨버전 했을수도 있어서요. 

어쨌든 출고일이 점점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부품 수급에 문제가 있다고 하더니.. 이런곳에서 표시가 나네요.

 

평균출고일도 8월이 조금 더 길어진 느낌입니다.  이러다 정말 5개월 걸리는거 아닌가 몰라요~

 

유종에 따른 출고일도 전월에 비해 조금 더 늘어난 상황입니다.

 

 

7월 233대에서 8월 134대로 100대가량 빠졌습니다.  출고지연이 된다는게 눈에 확 띄네요.

하지만 전체적인 비율로 보면 크게 차이가 나진 않습니다.  

 

내장은 블랙과 웜그레이의 인기가 조금 떨어졌고, 브라운의 인기가 많이 올라갔네요.

저도 사진으로 보면 브라운이 가장 무난한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F/L 모델 중 외장색깔 가장 맘에 드는건 로버스트에메랄드입니다.

하지만 전통적인 흰색과 검정을 선택한 차주분이 가장 많아요.  쉬버링메탈릭은 뽑으신 분 후기를 보면 상당히 맘에 들어 하시던데 전 적응이 안되네요.  

 


이렇게 8월 1일 ~ 8월 31일까지의 자료를 정리하여 공유드립니다.

남은 하반기엔 부품수급이 원활해져 많은 분들이 출고지원 인증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