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다낭 여행일정공유 (2018년 8월)

by 암흑탐험가 2022. 6. 25.
반응형

컴퓨터를 뒤지다보니 우연히 발견한 베트남 여행자료가 있어 공유할까 합니다.

저는 주로 패키지여행을 다녔는데, 큰애 친구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게 되면서 자유여행을 처음으로 가게 됐습니다.

 

팬데믹과 상관없던 2018년도, 이것저것 계획을 세우며 여행을 준비하고 다녀오고나니 패키지 여행과는 색다른 맛이 있더군요.  이제 코로나19의 영향도 점차 작아지고있어 다시한번 해외 여행을 다녀보고 싶단 생각이 듭니다.

 

계획을 세우며 네이버카페, 책자, 웹서핑, 배틀트립 다낭편 등 여러군데 정보를 수집했는데 각자 나름 장점이 있어요.

한가지 정보만 너무 맹신하진 않고 각 분야에서 조금씩 정보를 모아 4박 6일 일정을 짜보았습니다.

 

다낭여행일정(20180728).pptx
5.98MB

벌써 4년전 자료이고,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부분이 변했겠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생각하여 공유해봅니다.

 

다낭 롯데마트 : 환전, 쇼핑, 먹거리까지.. 한국인들을 위한 최고의 마트. 

바나힐 : 시원하고 볼거리가 많은... 놀이기구가 적은 에버랜드 느낌이랄까? 

아시안파크 : 야간에 놀기 좋았어요.

빈펄랜드 : 캐리비안베이+사파리가 합쳐진 놀이동산 느낌

호이안 : 베트남 구시가지 관광 (콩카페 코코넛커피 강추, 반미프엉 반미맛집)

광주리배 : 흥겨운 뽕짝리듬에 맞춰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쿠킹클래스 : 맛난 베트남요리를 직접 만들고 먹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2018년 베트남여행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으로 간 자유여행이라 즐거웠고, 친한 친구 가족과 함께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리고 날씨도 좋고 음식도 좋아서 좋은 기억만 가득한 곳입니다.  

 

하노이, 하롱베이보다 다낭을 강추합니다.  요즘은 베트남에서 푸꾸옥을 밀고있다고 하던데 다음엔 거기도 가보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