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신도림 고동함박

by 암흑탐험가 2022. 5. 16.
반응형

2022.02.13 - [여행_맛집] - 고동함박_신도림

 

 

고동함박_신도림

21년말에 장사가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던 고깃집이 있었는데 어느날 우중충하고 허름한 동네에 뭔가 좀 있어보이는 음식점이 생겼네요.  신도림역 1번출구로 나와 경인로에서 영등포 방면으로

blackexplorer.tistory.com

신도림역 지나다가 한참 바라보기만 했던 고동함박,  지난 2월 다녀오긴 했지만 코로나 이슈도 있어 포장만 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그런데 하루 시간이 나서 직접 가서 먹어봤습니다.

 

아이들이 학원을 안가는날, 와이프 퇴근할때 아이들과 함께 신도림으로 가서 같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전엔 고동함박, 로제함박, 월클함박에 고순까스 단품만 포장해서 먹었었는데 이번엔 함박파스타도 시켜보았습니다.

 

이건 제가 시킨 깔매함박이군요.  그 옆엔 아이들이 치즈포테이토를 추가해달라고 하여 사이드로 시켰습니다.

 

깔매함박의 저 소스는 살짝 매콤해요.  그래서 치즈가 저렇게 많이 올라가 있답니다.

그리고 반 갈라놓은 저 함박의 육즙 보이시나요?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매운 소스와 치즈가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고순까스입니다.  딱 봐도 함박이 바삭한 튀김옷 입은거 보이시죠?

저기 보이는 밥은 셀프바에서 떠오는거예요.  흰밥과 가쓰오부시 장국은 셀프로 떠먹을 수 있어요.

 

바삭하게 튀긴 함박도 안은 촉촉하네요.  전 깔매함박 소스도 좋았지만 이런 일반적인 소스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둘째가 시킨 로제함박.  전에 배달로 먹었을 땐 좀 아쉬웠는데 시켜서 바로 먹는건 좀 괜찮네요.

 

흠... 로제함박의 단면은 이쁘게 잘리지 않았어요.  하지만 촉촉함은 보이죠?

 

첫째가 시킨 함박파스타 입니다.  함박은 일반적인 고동함박이고 파스타는 토마토소스 파스타 위에 치즈가 엄청 많이 올라가있어요.  토마토소스 파스타는 뭐 soso합니다.  

 

모든 함박은 반을 잘랐을때 육즙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있는걸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치즈포테이토는 뭐... 말해 뭐합니까?  감자튀김에 치즈가루에 치즈소스는 맛없없이죠.

 

결국 빵으로 소스 박박 닦아먹고, 밥도 두그릇 떠와서 먹고... 장국도 거의 다 비웠답니다.

양이 좀 적어보였는데 밥과 함께 먹었더니 은근 배도 부릅니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전 고동함박, 고순까스가 좋았고 나머지는 좋아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모든 함박은 다 맛있었어요.  어떤 소스를 좋아하냐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영수증에 적어주는 센스~ 맛있게 저녁한끼 잘 먹었습니다.

주문은 평일 18시 35분에 했는데 메뉴 4개가 10분만에 나왔어요.  매장에 사람이 막 들어오는 시기라 그럴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애들 학원 안가는날, 저녁에 또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네요.

 


주소 : 영등포구 경인로72길 6

(신도림 1번,6번출구 나와서 큰길에서 우측방향, 도림교 건너면 바로)

전화 : 02-2671-7123

영업 : 11시 ~ 21시

주차 : 주차장 없음

예약 : 예약불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