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온누리 삼형제 (온누리 장작구이, 온누리 쭈꾸미, 온누리누룽지백숙)

by 암흑탐험가 2022. 1. 17.
반응형

속초, 춘천여행을 마치고 춘천에서 국도를 타고 서울로 향했습니다.

팔당에 위치한 온누리장작구이 본점에 다시 들러보고 싶어서요.

 

팔당 본점에 가면 온누리 시리즈를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장작구이. 쭈꾸미, 누룽지백숙입니다.

 

장작구이는 오리 훈제를 먹을 수 있고, 돼지고기구이도 먹을 수 있습니다.

쭈꾸미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고요...

누룽지백숙 옆에 Bake On이라는 건물이 들어선 거 보면 디저트카페 하나 만들려나 봅니다.  거의 다 지어졌네요.

 

 

장작구이는 많이 먹어봐서 이번엔 오리 진흙구이를 먹기위해 온누리 누룽지백숙으로 갔습니다.

 

단호박밥, 오리진흙구이는 조리에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3시간 전 예약을 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점심때쯤 가면 한팀당 한마리는 주문하면 바로 주시네요.  저녁때는 예약없이 가면 못먹을 수 있겠지만

다행히 점심때는 예약없어도 미리 준비해둔게 있어서 바로 주시는 것 같아요.

일단 네식구 진흙구이 한마리 주문합니다.

 

기본반찬과 오리진흙구이입니다.  갈라보면 안에 영양밥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옆에 셀프바가 있어 기본반찬은 리필 가능합니다.

 

저 오이절임과 양파무침이 정말 맛있네요.  오리 살은 부드럽고 밥도 윤기 흐르고 맛있었어요.

 

이젠 아이들이 커서 아주 약~~~간 부족한 감이 있어 쟁반국수를 추가했습니다.  

바로 추가 가능한 것은 훈제호박구이와 쟁반국수 뿐입니다.

 

이건 매콤한 맛과 겨자의 톡 쏘는 맛이 일품이네요.  맛있게 매운맛이라 약간 얼얼해 하면서도 열심히 먹었습니다.

그런데 온누리 장작구이에 가면 김치말이 국수를 후식으로 주거든요.  여긴 그거 안주는걸로 생각해 쟁반국수를 시켰는데 쟁반국수 거의 다먹어 갈때쯤 "후식국수 드릴까요?" 이렇게 얘기해서 좌절... ㅠ.ㅠ

 

후식국수 주는줄 알았음 그냥 국수 한그릇 먹고 끝냈을텐데요... 그래도 쟁반국수가 맛있어서 인정!

후식국수는 무한리필입니다.  맛있으면 더 달라고 해서 드셔도 돼요.  

 

1층의 셀프코너는 약간 다르네요.

 

2층 창가에서 바라본 야외 풍경과 강가를 따라 걸으며 보이는 풍경을 보니 맛집이면서 뷰도 끝내줍니다.

근처 산에서 내려오는 페러글라이딩 착륙장이 음식점 뒤편 공터라 시간만 맞으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롯데타워도 보이네요.  날씨가 좀 더 맑았음 좋았겠지만... 직선거리 13km정도인데 저리도 잘 보이다니...

엄청 크긴 하네요.  애들 데리고 전망대 한번 올라가봐야겠습니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 온누리장작구이

전화번호 : 031-576-9293

영업일 : 1년 365일 연중무휴 (11:30 ~ 21:00, 마감 19시 50분)

주차 : 주차요원도 있고 자리도 꽤 많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