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육회자매집 (광장시장 육회맛집)

by 암흑탐험가 2023. 6. 22.
반응형

을지로 사무실에서 걸어서 15분~20분가량 걸리는 광장시장.  

광장시장에는 육회거리가 있더라고요.  부촌육회는 줄이 너무 길어 갈때마다 들르지 못하고 근처에 있는 육회자매집으로 들어갔습니다.  간판에 적혀있는 영문이름이 좀....

 

UKE ZAMEZIP 뭔가 이상하긴 한데 발음기호대로 읽으면 비슷한 발음이 나요 ㅎㅎㅎㅎㅎ

 

식당 내부는 남녀노소 다양하게 있어요.  

물은 셀프, 국은 헬프~ 라는 센스넘치는 문구도 보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모든 자리에서 키오스크 주문이 가능해요.  결제는 카운터에서 진행하고 주문은 자리에서 간단히 할 수 있어요.

 

육탕이, 육골뱅이, 육사시미 등의 메인메뉴도 있고요.

 

육회, 육전, 산낙지, 육회덮밥은 대/소 두가지로 있어요.  양의 차이겠죠?

예전에 정육식당에 가면 간천엽은 기본찬으로 나오는곳이 많았는데... 여기선 간천엽도 별도 주문을 해야합니다.

 

음... 술은 5천원으로 올랐군요.

 

그외에도 다양한 술이 있어요.  그런데 아래 콜택시 부르는 기능도 있네요 ㅎㅎㅎ

 

막걸리와 콜라까지... 

 

 

육회덮밥(소) 입니다.  깻잎, 오이, 배, 육회에 고추장 양념이예요.

저 국물은 약간 얼큰한 소고기 뭇국인데 정말 맛있어요.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요.

 

계산은 입구에서 진행하고, 포장판매도 하고있어요.

 

광장시장에 3호점까지 있어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날거라 음식점에서 바로 먹는게 가장 맛있겠죠?

좀 많이 먹는 편인데 육회덮밥 소 하나 먹어도 한끼 식사로는 충분합니다.  맛도 좋고요.  

 

육회덮밥 한그릇 하고 시장을 나가면서 씨앗호떡 하나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살찌는게 걱정이라고요?  청계천으로 내려가 물가를 걸으며 산책하면 해결될거예요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200-4 1층

전화 : 02-2272-3069

영업 : 월~토 10시 ~ 21:40분 (휴게시간 14:00 ~ 15: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