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팰리이야기

팰리세이드 차량출고기간(21년12월)

by 암흑탐험가 2022. 1. 1.
반응형

내년, 아니 이제 올해군요.  팰리의 동생이 드디어 나오겠네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고 기능의 향상이 얼마나 이루어졌는지도 궁금해집니다.

 

그럼 21년 12월 네이버 팰리동호회 출고인증 차량의 연료별, 트림별 각종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중고차를 제외한 신규계약 (정식계약, 인수거부차 인수, 전시차량 등 포함) 출고인증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전체 트림 기준 평균 출고일은 37일정도입니다. 

이중 익스는 31.3일, 프레는 36.3일, 캘리는 37.7일로 보입니다.

 

하지만 트림에 따라 출고일정은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연료에 따른 일정 차이가 심했습니다.

 

가솔린이 디젤보다 35일가량 빨리 출고가 되었습니다.  출고인증 하신분 중 일부는 디젤 선택했다가 가솔린으로 변경하신 분들도 몇분 있었네요.

 

12월 말로 갈수록 가솔린 출고일은 점점 짧아져서 1주일 이내에 받으신 분도 있을 정도네요. (그저 운이 좋았다는....)

 

디젤의 출고일정이 늦어지다보니 가솔린 비율이 좀 늘었네요.  (11월 58.8% -> 12월 66.5%)

2륜 선택비율이 거의 2배네요.  그리고 캘리 선택하신 분들이 카페에 많이 가입하신거 같네요. ^^;

 

내장색은 여전히 베이지, 블랙 두가지 색이 8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외장은 흰색이 72%, 블랙이 12.9%, 그라파이트그레이가 8.9%로 세가지 외장이 대부분입니다.

 


팰리 페이스리프트가 올해 나오게 되겠지만 가격은 또 그만큼 상승하겠죠?

지금도 운전이 편한데 기술의 발전으로 얼마나 더 편해질지... 그래도 쉽게 바꿀 수 없는 현실적인 문제가 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음달에 또 정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