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팰리이야기

팰리 6D 카매트 설치

by 암흑탐험가 2021. 8. 15.
반응형

팰리가 우리 식구가 된지 벌써 8개월이 되었네요.  작년 12월 15일 받은 이후 주행은 많이 안했지만 아직도 차를 볼때마다 두근두근 합니다.  차가 너무 예뻐서 두근거리기도 하고, 오늘 좁은길이나 주차장 입구가 좁은곳, 주차장이 빠듯할까봐 두근거리기도 합니다.

 

아직도 제눈에 어여쁜 펠리지만 차에 대해 별로 아는게 없다보니 해준게 거의 없네요.  그래서 무언가 해주고 싶어 고민을 하다가 6D카매트 하나 팰리에게 선물해 줬습니다.  말은 안하지만 꽤 좋아하는거 같네요.

 

1열~3열까지 풀세트입니다.

매트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전 카페에서 좀 저렴하게 올라와서 9만원대 3열까지 구매했지만 보통 10만원이 넘어가네요.  처음엔 어떤걸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좀 저렴한 제품으로 한번 써보려고 샀어요.  코일매트로 살까 하다가 6D로 사봤는데 아직까진 만족하고 있습니다.  청소할정도로 지저분하진 않아 아직 청소를 안해봐서 그럴거예요.

 

6D 매트라고 하는데 매트가 상당히 두껍고 폭신합니다.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긴 하지만 보기에 깔끔하고 폭신해서 밟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옆면이 조금 아쉽지만 내부는 매트가 꼼꼼히 감싸주네요

전체 설치는 30분가량 걸린 것 같아요. 1열, 2열, 3열 모두 폭신한 두께감이 맘에 들어요.  나중에 흙먼지가 많이 묻었을땐 어떻게 될지 좀 걱정스럽긴 하지만 그때를 대비해 무선청소기도 하나 마련해두고 청소 열심히 해 볼 생각입니다.

 

이걸로 팰리의 내부 깔끔함이 +1 증가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