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팰리이야기

현대차 신차구매 시 신청 (바디케어, 보증수리)

by 암흑탐험가 2021. 8. 10.
반응형

현대차 구매 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제공해 줍니다.  

이 포인트로 포인트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블루핸즈 가서 엔진오일같은 소모품 교체 후 사용할 수 있고 바디케어 서비스 가입도 가능합니다.

 

바디케어는 차량 구매 후 1개월 이내 가입이 가능한데, 1개월 이후 또는 차량 사고발생 이후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바디케어 가입신청 : 신차출고이전 가입, 출고일 포함 30일 이내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가입가능

                           21년 7월 1일 아래와 같이 리뉴얼되어 보상한도가 다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케어 서비스 운영센터 (1566-6266)에서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1달 내 등록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깜빡해서 가입을 못했어요 ㅠ.ㅠ

 

바디케어서비스

바디케어 서비스는 차량구입 후에도 새 차의 모습 그대로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담아,
신차 출고일로부터 최대 1년 (또는 주행거리 2만km) 동안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 도색, 교체 등을 보장해드리는 현대자동차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입니다.

 

 

이건 공짜가 아니예요.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건 사고나 피해가 없는거지만 앞일 알 수 없잖아요?  미리 보험 들어둔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입 상품과 차량에 따라 가입 비용은 최소 8만 8천포인트 ~ 22만 5천포인트까지 다양합니다.

 

가입 비용에 비해 보상한도는 꽤 높습니다. 

출고일로부터 1년, 또는 주행거리 2만km 시점까지 차량에 문제가 발생해도 새차처럼 케어해줄 수 있는 바디케어상품.  차량이 바뀌면 운전에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죠? 

바디케어가 깨끗한 내차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승용과 SUV는 보장받는 영역과 보장제외 영역이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SUV는 타이어 휀다는 보장받지 못하네요.

 

 

바디케어는 유료 가입상품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지만 보증서비스는 기본서비스 입니다.

보증서비스의 핵심은 보증기간과 주행거리에 있습니다.

 

매년 주행거리가 짧은경우 보장기간을 늘리는게 유리하고
주행거리가 긴 경우 보장기간을 짧게하고 주행거리 보장기간을 길~게 선택하면 유리합니다.

저는 차량 운행을 아주 적게 하는 편이라 보증기간을 좀 길게 세팅해두었습니다.  4년/4만km 중 가장 먼저 도래한 조건까지 보증수리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차체 및 일반부품, 냉난방부품 보증기간만 선택한 보증기간에 따라 바뀌게 됩니다.

엔진주요부품/동력전달주요부품은 5년 10만키로, 주요배출가스부품은 7년 12만키로, 기타배출가스부품은 5년 8만키로, 커스터마이징은 4년 8만키로까지 보증기간이 같습니다.

 

 

 

 

 

바디케어는 운전초반 내차에 대한 보험을 드는 거라면 보증수리기간은 일부 주요부품들의 보증기간을 내차의 운행상태에 따라 조정하는거라 둘 다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비록 바디케어는 받지 못했지만 보증수리기간은 4년 4만km로 세팅했는데요... 보증수리기간은 보증수리기간 내 홈페이지에서도 변경이 가능하며, 위의 차량 조건을 선택하고 변경버튼을 누르시면 다음날부터 적용됩니다.

 

내차를 위해 꼭 필요한 작업이니 새차를 뽑으셨다면, 아님 차를 뽑은지 얼마 안됐다면 바디케어와 보증수리기간을 꼭 설정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