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맛집

파인피노 풀빌라_가평군 설악면

by 암흑탐험가 2022. 9. 16.
반응형

지난 여름휴가를 순삭시켜버린 코로나로 인해 다시한번 풀빌라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알게된 파인피노 풀빌라입니다.

 

신도림에서 1시간 3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독채풀빌라, 미온수 등 조건이 괜찮아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파인피노 풀빌라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  들어가는 입구도 좁아서 차 한대 지나갈 정도의 도로입니다.  

저 비탈길을 올라가면 왼쪽으로 오르막이 보이고, 오른쪽 맨 위부터 101호, 102호 순서로 ㄷ자 형태로 집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제가 있던 102호입니다.  집은 복층이고 1층은 방2개, 거실, 부엌, 화장실1개, 목욕탕1개, 화장실 겸 목욕탕 1개가 있고

수영장은 마루 및 화장실과 붙어있고, 바베큐장은 독립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왼편에 화장실, 샤워실, 방1이 있고 2층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넓은 마루는 아래 103호 건물이 보이고 아일랜드식탁과 널찍한 부엌이 있습니다.

거실에 붙어있는 유리문을 열면 보이는 커다란 수영장이 있어요.  

굉장히 넓고 깊이도 꽤 깊어요.  그리고 미끄럼틀도 있는데 패널을 조작하면 미끄럼틀에서 물도 흘러 나옵니다.

옆에 있는 방에서는 수영장을 볼 수 있는 창이 있고, 냉장고 옆으로 가면 수영장과 연결된 화장실 겸 샤워장이 있습니다.

화장실을 통해 수영장으로 들어가면 반대쪽에도 문이 하나 보이는데, 그 문을 열면 바깥과 연결되고, 바베큐장 문과 마주보고 있어요.  집안 어디에서든 아이들은 물속으로 뛰어들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태어나서 물에 1분정도 떠봤던 비운의 백조(?)입니다.  대명 소노빌리지에 있는 수영장에서 띄웠다가 바로 철수했던 백조인데 실내 수영장에서 생명을 얻게될줄 몰랐습니다.

 

2층 계단을 올라가면 방이 하나 나옵니다.  계단 왼쪽편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공간이 있어요. ㅎㅎㅎ

방에는 IP TV와 공유기, 침대와 에어컨이 있는데... 침대는 상태가 많이 나빠요.

눈으로 봐도 가운데가 푹 꺼진게 보여요.  침대에서 잘까 고민을 했지만 허리 아플까봐 1층에서 잤어요.  

방안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1층 거실은 널찍한 거실에 벽걸이TV,  분위기있는 천정등과 넓은 주방, 아일랜드 식탁이 있고 야외가 보이는 창은 103호와 산등성이가 보입니다.

 

부엌 구성품들이예요.  있을건 다 있네요.  라면 끓여먹느라 냄비 하나만 사용했습니다.

 

수영장입니다.  적당히 따뜻해서 언제든 물속에 뛰어들 수 있어요.  9월 초, 태풍이 휘몰아치고 비바람이 몰아쳐도 수영장 안쪽은 따뜻했답니다.  넓은면이 10m는 되는거같고.. 짧은곳도 3~4m는 될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수심이 1m정도 될정도라 구명조끼 입고 물장구 치기에도 좋았어요.  저 커다란 튜브 타는것도 즐거웠고요.

미끄럼틀도 재미있어했는데 둘만 놀다보니 아주 많이 타진 않더라고요.  방3개인만큼 세집이 놀러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미끄럼틀 옆에 있는 스위치박스입니다.  오른쪽 아래가 미끄럼틀 스위치였어요.  

 

물놀이 한 아이들을 위해 저녁은 가져간 불판을 이용해 삼겹살에 대패삼겹살을 구웠습니다.

전기 콘센트가 있긴한데 천정 환풍구 옆에 붙어있네요.  전기콘센트 이용하려면 멀티탭도 하나 챙겨야 할 것 같아요.

집안에서 안먹고 별도 바베큐 공간이 있어 좋네요.  그런데 숯에 불 붙이는것도 귀찮고 해서... 그냥 불판이 편한것 같아요.

 

삼겹살, 대패삼겹살, 소시지, 팽이버섯과 마늘이 불판위에서 맛있게 익어가다못해 튀겨지고 있어요.

아이들이 정신없이 말도 안하고 먹어요.  

 

고기먹고나면 왜 면이 땡길까요?  밖에 비는 내리고 고기먹어 배는 부른데, 이때 먹는 라면 한젓가락은 왜이렇게 맛있는지...  그리고 배는 부른데 왜 계속 들어갈까요?  ㅎㅎㅎ

 

저녁먹고 소화도 시킬겸 바깥에 나가봤습니다. 울타리위에 등이 운치있게 밝혀줍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아이들은 밖에 나가자고 꼬셨는데 다시 수영장으로 들어갔습니다. 

다른 집은 호수가 벽에 붙어있던데.. 102호는 호수가 떨어졌는지 안붙어있어요. ㅠ.ㅠ

 

집에 가기 전 쓰레기들을 치우는데 바깥에 분리수거하는곳이 있어요.  그런데 집안엔 분리수거용 별도 봉지같은건 없었어요.  

 


파인피노를 검색해보면 벌레들이 많이 나온다, 약간 지저분한것 같다.. 이런말이 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있었던 102호는 벌레를 보진 못했고, 특별히 지저분한것 같진 않았어요.  

 

제가 생각하는 파인피노의 장점은 집안에서 즐기는 풀장인 것 같습니다.  풀장도 꽤 크고 깊어서 아이들 5~6명이 놀아도 충분할 것 같아요.  그리고 풀장과 연결되는 화장실, 마루, 바베큐장의 동선은 최고예요.  필요한 모든곳과 다 연결되어 있거든요.  해와 함께하는 풀장도 좋지만 날씨와 상관없이 재미있는 물놀이 할 수 있는건 큰 장점이예요.

 

파인피노의 단점이라면... 

건물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는것.  들어오기전에 모든걸 갖추고 들어오는게 좋아요.

풀장이 미온수라 따뜻한 수증기가 1층에 가득합니다.  1층은 좀 많이 습해요. 에어컨 또는 제습이 필요하더라고요.

인원이 기준6인, 최대 10인인건 좀 단점같아요.  3인가족 세집이 놀러올 수 있지만 4인가족인경우는 좀...

3집이라면 주중 30만원이니 한집당 10만원이면 저렴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듯 합니다.

 

단점에 대해 좀 언급했지만... 준비만 잘 해오면 단점이라 할 수 없죠.  독채풀빌라는 주말 5~60만원도 하는데 그것도 크게 단점같지도 않고요.  우리집 식구들은 모두 만족스러운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판단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래요.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엄소속골길 85-47

전화 : 031-584-6329

주차 : 2~3대 가능

 

홈페이지 : 가평 파인피노 (xn--o39at7hzuvzsk80ax7d.com)

 

가평 파인피노

 

www.xn--o39at7hzuvzsk80ax7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