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천 체육시설 X-게임장

by 암흑탐험가 2023. 5. 17.
반응형

안양천 신정교-오목교 사이 문래동방면 화단에 꽃이 피었어요.

23년 5월 7일은 오목교 근처 화단에만 꽃이 예쁘게 피어있었습니다.

 

저 화단안에는 여러가지 꽃들이 이름표와 함께 피어있어요.  화단이 좀 작긴 하지만 꽃이 활짝 핀 걸 보니 계절의 여왕인 5월에 접어든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 화단을 빼면 봄 기운이 잘 느껴지진 않았어요.

 

그런데 일주일 뒤인 5월 15일 주변의 화단에서 장미들이 엄청 화려하게 피었어요.

 

여기는 문래동방면, 신정교 하단입니다.  오목교 하단보다 더욱 화려하게 꽃이 피었어요.

 

화단 너머로 보이는 파란색 바닥이 오늘 소개하고싶은 X-게임장 입니다.

 

가장 바깥쪽은 달리기 트랙, 단단하면서도 탄력감이 있어 뛰기에 아주 좋아요.

그 안쪽은 인라인 트랙이고 가장 안쪽은 X-게임장입니다.

 

X게임장에 붙어있는 현수막입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보호장비를 착용하고 허가된 스포츠장비만 이용해야해요.

스케이트보드, 어그레시브 인라인, BMX자전거만 이용할 수 있어요.

 

오후 7시가 넘어 사람들이 별로 없어요.  부모와 함께 온 아이들이 경사로를 이용하고 있네요.

 

직선경사로와 곡선경사로가 양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모양의 경사로가 가운데 배치되어있어요.  

 

반대방향 경사로는 중간에 철로 된 바가 없네요.

 

그외에도 삼격뿔 모양의 경사로도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항상 오금교 아래, 목동방면에서 스케이트보드 동호회 사람들이 운동하던데... 이제 여기로 넘어와서 다양한 기술들을 연습했으면 좋겠네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 옆에는 풋살경기장이 2개 생겼어요.

 

안양천 체육시설 풋살장 이용안내입니다.

 

예약접수 ㅣ 영등포구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야외 체육시설 (y-sisul.or.kr)

 

야외 체육시설

 

srent.y-sisul.or.kr

 

직접 사용하는 시설들은 아니지만 문화/생활/복지가 조금씩 발전하고 있는게 느껴져요.

안양천 건너편에는 신규 테니스장도 짓고있고 하천 정비사업도 하고있고... 세금 쓰이는게 보이니 좋네요 ㅎㅎㅎ

 

일주일전 저 가운데 화단만 화려했는데, 이젠 주변까지 장미로 뒤덮여 산책하기에도 좋네요.

 

오목교 - 신정교 - 오금교까지 안양천 주변에서 꽃도 보고 산책도 하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